• FAQ(자주하시는 질문)
  •     KM아카데미 소식    FAQ

FAQ(자주하시는 질문)

 
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 
온라인으로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KM아카데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페이지를 통해 지원하시고, 카드결제를 선택한 경우 바로 결제,
은행송금을 선택하신 경우, 송금 후 입금증을 사무국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.
(메일 : nyjang@mk.co.kr, 팩스 : 02-2000-2419)
온라인으로 신청확인이 안되는 경우, KM리더 사무국(02-2000-2415)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 
세금계산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 
KM아카데미 사무국은 전자세금계산서을 발행하며, 이메일을 통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때 해당 항목에
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
 
고용보험환급 대상 교육과정인가요?
 
KM리더는 고용보험환급 대상 교육과정은 아닙니다.
한 기수에 5명 이상 참가하시는 기업의 경우 20% 할인을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.
 
결석시 어떻게 되나요?
 
KM리더는 2일 과정입니다. 결석시에는 수료가 불가능하시기 때문에 인증서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 
이번기수에 접수하고 다음기수에 수강할 수 있나요?
 
수강연장은 당해년도에 한해 1회만 가능합니다. (단, 교육 1주일 전에는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.)
 
수강일에 따로 준비할 것이 있나요?
 
특별한 준비물은 없습니다. 간편한 복장에 필기구 정도 지참하시면 되겠습니다.